 Home > 고객센터 > 자주묻는질문(FAQ)
Home > 고객센터 > 자주묻는질문(FAQ) 
				자주묻는질문(FAQ)
- 
							수강료 결제 수단(신용카드/실시간계좌이체) 안내 
- 
							수강신청시 결제는 [신용카드, 실시간계좌이체] 2가지 결제방식 중에서 선택 후 진행하시면 됩니다. 결제대행사는 NHN KCP 전자결제시스템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 신용카드 신용카드 결제시는 본인 혹은 가족의 신용카드로 결제가능하며 결제 승인과 동시에 수강승인처리가 되므로, 결제 후 [내강의실]에서 바로 수강이 가능합니다. ▶ 실시간계좌이체 ① 회원님이 지정하신 은행계좌에서 결제 금액이 실시간으로 이체됩니다. ② 인터넷 뱅킹 사용 여부와 상관없이 공인인증서와 같은 인증수단을 가지고 있으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③ 결제 후 [내강의실]에 입장하시어 바로 수강이 가능합니다. 
 즐겨찾기
즐겨찾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