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합격후기

Home > 합격후기

합격후기

컴할 2급 실기 필기 합격 필승전략 = 이미남 선생님 강의!

sol1**** star star star star star 2024-02-10

안녕하세요! 약 3주정도 만에 컴활 2급 필기와 실기 모두 합격한 학생입니다..! 처음에는 다른 학생들처럼 무료강의와 자료를 이용해 공부를 시작할까해서 이전에 시도한 적 있지만, 시간은 계속 흘러가고 효율적으로 공부하지 못해 결국 중간에 공부를 중단한 적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번년도, 다시 새롭게 시작해보자는 마음으로 고심 끝에 이미남 선생님 강의를 수강했습니다. 


학습플랜부터 이미남 선생님께서 이미 짜주시기 때문에, 하루하루 매일매일 할당된 학습량을 수강하다보면 어느새, 필기 시험과 실기 시험에 합격한 자신을 만나실 수 있을 겁니다. 그리고 다름 선생님들과 이미남 선생님의 차별점은! 필기를 잘 볼 수 있도록 실기의 기초함수를 먼저 학습하고 필기 강의를 본격적으로 하신다는 것 같아요! 저같은 노베이스 학생들도 잘 따라갈 수 있게 고민하신 흔적이 보이고 실제로도 너무 수월하게 필기를 합격한 것 같아요> 그리고 저도 수강 후기를 보다가 졸리지 않으면서도 집중할 수 있는 목소리톤이라고 하신 후기를 봤는데 정말 그럴까? 반신반의하면서 들었는데! 정말 그런 힘을 가지고 있으신 것 같아 더더욱 좋았습니다! 인강을 들으면 분명히 집중력이 바닥나는 시점이 오는데, 적절한 목소리와 크기, 강의 시간이 끝까지 집중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해주셨어요!


fe74a50ec4f218e8f78c487776c78b92.png


실기 역시 대략 저는 1주 ~2주 사이 정도의 시간이 걸렸는데요! 개인적으로 강의 시간도 적당하고, 점차 시험을 치면 칠수록 어려운 함수 파트에 집중해서 인강을 듣기도 하고, 잘 모르는 부분을 체크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져서 점점 더 인강을 듣는 시간을 단축하고 내가 약한 부분만 파악해 공부하기 쉬워서 더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건 자신이 잘 모르겠고 이해가 되지 않는 함수는 어느 정도는 감안하고, 자신이 잘 풀 수 있는 함수,, 이거는 내가 무조건 풀 수 있다는 식의 쉬운 함수 위주로 빠르게 습득하고 후에 시간이 남으면 어려운 함수를 이해해본다~이런 식의 마음가짐으로 학습을 하면 지치지 않고 더더 열심히! 수강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겁니다~어떤 강의를 들어야할지 고민하고 계시는 모든 분들께 이미남 선생님 강의를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저도 똑같이 어떤 강의를 수강해야될지 많이 고민했기에 더 자신있게 이야기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다들 컴활 합격하세요~!



1e8a50522bd48c3697baf21ddef2e125.png